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ake Alpine, 2006, 2017, 2019
    여행/하이킹 & 백패킹 2019. 8. 14. 23:30

    요 최근 몇년 일년에 두어번은 꼭 가는곳이 Lake Alpine. 하이웨이 4를 타고 arnold라는 동네를 지나 30분 가면 나오는 전형적인 Sierra의 화강암으로 만들어진 알파인 호수. 겨울이면 이 호수부터 하이웽 4번 길이 닫힌다. 겨울에는 호수가 꽁꽁얼고 그 위에 눈이 덮혀 아름답고 여름은 햇살에 빛나는 물이 아름다운곳이다. 겨울에는 스노모빌하는 사람들이 많아 가는길이 좀 시끄러운거 빼면 모든게 다 좋다. 여름은 거의 두번밖에 안와봤다. 2006년 캠핑 (그때는 예약 안하고 와도 됐었다)과 올해 캐빈을 빌려서 근처 stanitalus river 에서 물놀이도 하고 송어낚시도 (눈먼 고기는 물론 없다) 하고 그냥 떠가는 구름을 보고 또 내려가는 물을 멍하니 보며 아무것도 안하고  지나는 시간이 좋았다.

    몇군데 숨은 보물같은 곳도 찾았고 너무 아름다워서 가을에 다시와야 생각했다. 여기에 몇년전부터 캐빈을 사고 싶어 안달인데 간김에 동네가 어디가 적합한지 정하기는 했다. 인터넷으로 본거랑 직접가보니 언덕과 구릉 집 들어가는 드라이브웨이 이런게 확연히 달라서 사진만 보고 집 찾는건 거의 불가능할듯. 그리고 눈이 많이 오는 지역이라 카운티에서 눈 치워주는 길이랑 아닌길이랑도 잘 구별해야 하고 또 여기가 베케이션 홈 동네라 private lake, 테니스, 수영장등 있는 HOA도 있고 커뮤니티가 여러개 있다는것도 알았다. 역시나 투자로 보면 꽝이라 아직도 잘 모르겠다. 너무 아름답고 조용한곳이라 10년안에 은톼하면 거기서 몇달씩 살고 싶은곳인데 세상은 넓고 갈데도 많아서...

     

    사진만 봐도 숲에서 나오는 향이 그립다. 창문을 열면 내리는 적당한 온도의 햇살과 바람.

     

    흘러가는 구름만 봐도 시간이 훌쩍 잘 간다.

     sourgrass,  굉장히 아름다운곳이었다. 

     

    나 아님. 다음에 오면 꼭 패들 보딩을 하리라. 그러러면 open water swimming을 좀 더 연습해서.

     

    송어 낚시를 위해 배를 빌렸다. 결과는 꽝

     

    stanislaus river

     

     

     

     

    --------------- 2017-----------

    겨을 Lake Alpine은 이렇게 생겼다. 

     

     

     

     

    ------------------2006-----------

     

    Lake Alpine 뒷쪽의 inspiration point

     

     

    한쪽으로는 알파인 다른쪽으로는 spicier 저수지가 보인다. 예전에는 멀리 보이는 호수가 뭔지 몰랐다.

    사진보니 그때도 똑같은 종류 배를 빌린듯.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