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Agnew meadows or Reds meadows 에서 하이킹을 시작할때 작은 팁
    여행/하이킹 & 백패킹 2018. 8. 18. 03:13

이걸 미리 알았었더라면 2시간쯤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을텐데 처음 가보는데라 어리버리하다가 아침에 시간을 쓸데없이 버려서 적어봅니다.

1. 성수기 여름동안에는 메머쓰 스키 리조트에서 agnew나 reds meadows에 들어가는 길에 체크 포인트를 통과해서 들어갑니다.

2. 저녁 7 시 - 아침 7시 까지는 차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물론 트레일 헤드에 차도 주차 가능합니다. 될수 있으면 아침 7시전에 가면 좋습니다.

체크 포인트 안쪽에 (즉 레드 메도우나 에그뉴 메도우쪽에) 캠핑이나 리조트에 예약을 한 경우는 시간에 관계없이 차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길이 차 한대 겨우 지나가는 길이라 운전이 서툴면 좀 힘들어질거 같습니다.

3. 차는 스키장에 세우고 가면 됩니다. 주차는 무료. 아침 7:15분 부터는 셔틀이 다닙니다. 원칙적으로는 아침 7시 이후는 셔틀을 타고 들어가야 합니다. 셔틀은 20-30분마다 다니는데 사람 많으면 못 타고 가는 일도 있습니다. 실제로 하이킹 끝나고 돌아올때 그런 경우가 있었습니다. 원칙은 그런데 체크 포인트에 레인저는 아침 8시쯤 출근하는거 같더라고요. 그러니 대충 눈치봐서..

4. 스키 리조트가 첫 버스 승차장인데 표는 adventure center라는데서 왕복 8불에 구매 합니다. 저는 현금으로 낼려고 하고 있었는데 뒷 사람이 티켓 들고 있길래 물어서 가서 샀습니다.

5. thousand islands lake 가 엔젤 아담스 윌더니스의 가장 유명한 포인트일거 같은데 제가 본 가장 쉽게 올라갈수 있는 방법은 agnew meadows에서 river trail을 따라서 shadow lake --> garnet lake --> thousand islands lake 일거 같습니다. 하루로 다녀올 수도 있지만 가넷까지 가서 텐트 치고 짐을 두고 천섬으로 가는게 가장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에 간다면 아마 이 루트로 갈 것 같습니다.

사진은 모노 레이크, 트윈 레이크, 쉐도우 레이크, 트아우룸니 근처 옴스테드 등등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