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 백패킹 퍼밋 받기 & 하바수파이 퍼밋도
    여행/하이킹 & 백패킹 2020. 2. 8. 08:12



    보통 여름 백패킹 퍼밋은 6개월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이제 몇년의 경험을 통해 7월은 시에라의 모기가 극성인것은 배웠고 8,9월이 가장 좋은 시기임을 알게 되었다.  올해는 눈이 많이 오지 않아서 7월도 괜찮을지도 모르겠다.

    2/1일, 아침 7시 30분, 하바수파이 예약하는날인지 알고 있었지만 안 될거 같아서 7시 시작할때 들어가지도 않았었다. 7시 30분에 다 나갔나 한번 보러 들어갔는데 아직도 서버는 불안정하고 아직 가능한 날짜가 보였다. 30분 시도끝에 10월로 예약했다. 주말 요금이 더 비싸다. 두명에 790불.. 미친..
    작년은 11월말 예약 했다가 가을에 취소했었던 곳.

    8월 시에라 퍼밋 예약이 시작 되었다.
    가장 인기 지역인 inyo national forest의 thousand lake  가는 river, high, shadow creek trail은 각각 하루에 18개 정도 쿼터가 있다. 8월 예약 시작하면서 매일 새벽 3시에 로긴해서 보는데 이게 자리가 자정에 풀리다 보니 새벽에 보면 대부분 다 나가고 없다.  목요일 시작 하는 날로 자리가 보여서 우선 예약 했고 동네 친구도 10자리 예약 했다니 날짜 맞춰서 드디어 천개의 섬과 Mt. Ritter 을 보게 될까. 작년 재작년 퍼밋 받아두고도 못 갔던 곳. 올해 재도전. 

    여긴 시스템이 전날 가서 퍼밋을 찾아서 다음날 갈 수 있는곳이라 하루를 더 잡아 먹는다. 목요일 시작하려면 수요일 가서 퍼밋 픽업하고 하루 자고 다음날 올라가야 한다... 

    그 외에도 아주 아주 잡기 힘든 steep ravine 예약을  했다. 여긴 정말 예약 힘들었다. 아침 7시 시작 땡하면 10자리인가 바로 다 나간다. 우연히 클릭 했는데 한자리가 있어서 주말끼고 5박으로 예약했는데 앞에껀 취소하고 주말만 살릴 계획. 아마 다른 사람들도 이렇게 막 7박씩 예약 해 놔서 자리가 없는것이었을까?

    그 외에도 desolation wilderness 퍼밋도 몇개 받고 big tree state park 캠프 그라운드도 예약하고 여름이 너무너무 기다려진다. 아우 신난다.



Designed by Tistory.